옐런은 미국 경제가 ‘예외적으로 잘 수행하고있다’고 말하며‘침체를 예상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자넷 옐런 (Janet Yellen) 재무부 장관은 최근 은행 위기 위기와 연준의 인플레이션을 길들이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미국 경제와 미국 금융 시스템은 잘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옐런은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세계 은행과 국제 통화 기금의 봄 회의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연설했으며 여전히 신용 수축과 경제 침체의 가능성이 있지만 미국 경제의 궤도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옐런은“이 단계에서는 신용의 수축을 제안하는 증거를 실제로 보지 못했지만 가능성은 없다”고 말했다.”나는 우리의 은행 시스템이 강력하고 탄력적 인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것은 자본과 유동성이 견고하며, 미국 경제는 지속적인 견고한 일자리 창출, 점차 감소, 강력한 소비자 지출로 인해 매우 잘 수행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침체를 기대하지 않습니다.물론 경제에서는 여전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

옐런은 은행 경제에도 불구하고 세계 경제가 예상보다 ‘더 나은 곳’에 있다고 말합니다.

Yellen이 표현한 신중한 낙관론은 Nouriel “Dr. Doom”Roubini를 포함한 일부 경제학자들이 제기 한 우려와 대조적으로, 미국 경제는 연준의 금리 인플레이션으로 인플레이션을 탬핑하기 위해 단단한 착륙과 침체로 향하고 있습니다.

진행중인 금리 인상과 최근 은행 위기는 은행이 차용인이 더 높은 금리 또는 추가 담보를 요구하는 등 대출을 받기 위해 충족 해야하는 요구 사항을 강화하는 “신용 크런치”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결과적으로, 비즈니스와 소비자가 큰 티켓 지출에 고민함에 따라 경제 활동을 억제합니다.임박한 신용 크런치의 징후를 보지 못한 것에 대한 Yellen의 진술은 월요일 뉴욕 연준 대통령의 진술과 유사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Fox Business를 이동하십시오

Yellen의 발언은 IMF가 발표 한 경제 예측의 발자취로 올해와 다음 해와 다음에 미국의 성장이 둔화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화요일 IMF가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경제는 올해 1.6%, 내년 1.1%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1 월 IMF의 예측으로 인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그러나 IMF에 따르면 이러한 추정치는 작년에 미국이 경험 한 2.1%의 성장 감소를 나타냅니다.

Fox Business의 Megan Henney는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