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의 수천만 명의 노동자들이 2020 년과 2021 년 코비드 전염병 기간 동안 집에서 원격으로 일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계속해서 습관을 가졌습니다. 특히 고용주가 유연한 작업 준비의 이점을 볼 때.
그러나 여러 국가의 원격 작업 습관을 조사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통근자들은 매일 72 분, 평균적으로 집에서 일합니다.
그러나 NBER (National Bureau of Economic Research)의 연구에 따르면, 그들은 고용주들에게 “절약 된 시간”을 많이 주었다.
저축 된 시간의 대부분은 고용주에게 돌아갑니다
평균적으로, 전염병 기간 동안 집에서 일한 사람들은 시간 절약의 40%를 1 차 및 2 차 일자리로 바쳤다.레저에 34% (24 분);간병 활동에 11% (8 분).
“이러한 결과는 많은 시간 절약이 고용주로 거슬러 올라가고 어린이 및 기타 간병인도 혜택을 받는다”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유럽 평균은 전 세계 평균보다 낮습니다
통근하지 않음으로써 절약 된 시간은 세르비아에서 51 분에서 중국에서 102 분까지 다양했습니다.샘플의 크로스 컨트리 평균은 72 분이지만,이 연구에서 고려한 15 개 유럽 국가의 경우 65 분입니다.이것은 일반적으로 일부 유럽 국가에서 세계의 다른 지역에 비해 더 짧은 통근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는 유럽에서 77 분 동안 가장 많은 시간을 절약했습니다.최근의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네덜란드는 원격으로 일하는 근로자의 비율이 가장 높은 EU 국가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통근하지 않아서 시간을 절약 한 시간은 영국에서 73 분이었습니다.독일에서 65 분이 걸렸다.스페인에서 63 분, 프랑스에서 62 분.
시간 절약 사용 : 40%의 시간을 절약했습니다.
근로자는 이러한 시간 절약을 어떻게 할당합니까?평균적으로 연구원들은 40%가 1 차 및 2 차 일자리에 대한 추가 작업을 시작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이 비율은 독일에서 31%, 대만,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에서 53%로 53%입니다.유럽 평균은 37%이며 샘플보다 낮습니다.
프랑스의 노동자들은 자신의 직무에 절약 된 시간의 거의 절반을 바쳤습니다.
프랑스에서는 노동자들이 시간 절약의 44%를 일자리에 할당했습니다.여기에는 1 차 및 2 차 작업이 모두 포함되었습니다.러시아 (46%) 이후 프랑스는 유럽 에서이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으며 네덜란드와 헝가리에서 40%를 차지했습니다.
영국에서는 집에서 일한 사람들이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38%의 직무를 헌신했습니다.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 여가 시간의 증가는 가장 높았습니다.
참가자들은 전염병 기간 동안 시간 절약의 34%를 여가에 헌신했다고 말했다.레저 란 무엇입니까?여기에는 독서 또는 시청 및 영화 및 영화와 같은 실내 활동과 스포츠, 걷기 또는 원예와 같은 야외 활동이 포함됩니다.
이 비율은 말레이시아에서 25%에서 독일에서 46%로 다양했습니다.
독일은 오스트리아 (45%), 스페인 (41%) 및 스웨덴 (40%)이 뒤 따릅니다.
표본에 포함 된 유럽 국가에서 프랑스 (26%)는 여가에 전념하는 가장 낮은 시간 저축률을 보였습니다.
보육, 가정 학교 또는 다른 친척을 돌보는 등 간병 활동에 전념하는 Saved Time의 비율은 상대적으로 낮았습니다.평균 11% 인 간병에 전념 한 시간 절약은 싱가포르에서 6%에서 세르비아에서 17%까지 다양했습니다.유럽 국가와 샘플의 다른 사람들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도 아이가 있다면 간병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즉, 어린이를 갖는 것은 통근하지 않음으로써 절약 된 시간을 할당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14 세 미만의 어린이와 함께 사는 것은 특히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자녀를 둔 여성들은 어린이가없는 사람들에 비해 간병 활동에 통근하지 않음으로써 11.4 분의 시간을 더 절약했습니다.남성의 경우 9.0 분이었습니다.
도쿄에서 Covid-19의 결과로 집에서 일하는 직원은 딸이 Behrouz Mehri / AFP를 연주함에 따라
젠더는 역할을합니까?
성별은 어떻습니까?우리가 방금 보았 듯이, 자녀를 둔 여성들은 남성보다 간병에 시간을 보냈습니다.NBER 연구에 따르면 남성과 여성의 시간 절약을 할당 한 방법에서 남성과 여성의 차이는 일반적으로 적당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남자들은 자신의 직업에 더 많은 시간을 절약했지만 일일 차이는 2.4 분에 불과했습니다.남자들은 또한 여성에 비해 여가 시간에 약 2 분 더 절약되었습니다.
다른 보고서에서, 같은 연구자들은 전 세계 근로자의 약 1/4이 일주일에 5 일 직장으로 돌아가라고 들었다면 다른 직업을 찾거나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