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1 건 이상의 탄산 음료가 심각한 건강 상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새로운 연구가 높은 수준의 설탕 소비와 건강 조건 사이의 연관성을 분명히 보여준 후 일주일에 한 번의 단 음료 만 있으면서 사람들이 일주일에 한 번만 음료를 마시려고 노력해야한다고 말했다.

일주일에 한 번의 여분의 단 음료마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조건으로 고통받을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저자들은 말했다.

그들은 높은 설탕 소비가“일반적으로 건강에 유익한 것보다 더 유해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저자들은 또한 연구가 둘 사이의 연관성을 제안한 후 설탕 소비와 암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더 많은 연구를 요구했다.

중국과 미국의 학자들은 설탕 섭취의 건강 영향에 대한“우산 검토”를 수행했습니다.

이는 여러 기존의 증거 검토와 8,601 개의 연구를 포함하는 73 개의 메타 분석의 전체 검사 데이터에서 증거를 조사했음을 의미합니다.

BMJ에 발표 된 증거 검토는 설탕 섭취가 45 개의 건강 결과와 관련이 있다고 제안했다.

저자들은식이 설탕 소비와 당뇨병, 통풍, 비만, 고혈압, 심장 마비, 뇌졸중, 천식, 충치, 우울증, 조기 사망 및 유방암, 전립선 및 췌장암을 포함한 일부 암 사이의“중요한 유해한 연관성”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연구원들이 설탕 달콤한 음료를 구체적으로 살펴 보았을 때, 그들은 소수의 단 음료를 마신 사람들이 가장 적은 수의 마신 사람들에 비해 체중이 더 높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적당한”증거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품질이 낮은 증거”는 매주 각 여분의 설탕 달콤한 음료와 4% 더 높은 통풍의 위험을 연결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하루에 각각의 설탕이 짜여진 음료는 관상 동맥 심장병의 17% 더 높은 위험과 검토 된 연구 추적 기간 동안 사망 위험이 4% 더 높았습니다.

한편, 과당 섭취량의 하루 25 그램마다 췌장암의 22% 증가와 관련이 있다고 검토는 제안했다.

중국 사천 대학교의 전문가들이 이끄는 저자들은 세계 보건기구 (WHO), 세계 암 연구 기금 및 미국 암 연구 지침과 결합 된이 발견은 하루에 25 그램 이하로 첨가 된 설탕 소비를 줄이는 것을 제안합니다., 하루에 약 6 티스푼, 설탕 달콤한 음료의 소비를 일주일에 1 회 미만으로 제한합니다.

영국의 국립 보건국 (NHS)은 성인은 하루에 30 그램을 넘지 않아야한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음료를 통해 소비되는 설탕을 줄이고 사람들에게“물, 저지방 우유 또는 설탕이 없거나식이 요법 또는 무례한 수지 음료를 대안으로 가도록 조언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NHS 웹 사이트는“탄산 음료를 선호한다면 반짝이는 물로 added-sugar 스쿼시를 희석하십시오.

최신 연구의 저자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높은식이 설탕 소비는 일반적으로 건강에 유익한 것보다 특히 심장 대사 질환에서 유해합니다.

“이 우산 검토는 높은식이 설탕 소비, 특히 과당을 함유 한 설탕 섭취량이 많은 수의 건강 결과와 유해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식이 설탕 소비와 체중 변화 (설탕 달콤한 음료), 이소성 지방 축적 (설탕 추가), 어린이의 비만 (설탕 달콤한 음료), 관상 동맥 심장 질환 (설탕 짜는 음료)의 유해한 연관성에 대한 증거우울증 (설탕 달콤한 음료)은 다른 결과보다 더 신뢰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식이 설탕 소비와 암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증거는 여전히 제한적이지만 추가 연구를 보증합니다.

“유리 설탕 또는 첨가 된 설탕을 하루에 25 그램 (하루에 약 6 티스푼)으로 줄이고 설탕 달콤한 음료의 소비를 일주일에 1 회 미만으로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당 약 200-355 밀리리터)..

“설탕 소비 패턴,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을위한 설탕 소비 패턴을 바꾸려면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한 공중 보건 교육 및 정책의 조합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