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H3N8 Bird 독감으로부터 세계 최초의 인간 사망을 기록했다.

베이징, 4 월 12 일 (로이터) – 중국 여성은 인간에게 드문 조류 독감으로 사망 한 최초의 사람이되었지만 세계 보건기구 (WHO)는 말했다.

광동 남부 지방 출신의 56 세 여성은 화요일 늦게 성명서에서 Avian 인플루엔자의 H3N8 하위 유형에 감염된 것으로 알려진 세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모든 사건은 중국에 있었고 작년에 처음으로보고 된 두 가지 사례가 있습니다.

광동 주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지난달 말 세 번째 감염을보고했지만 여성의 사망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았다.

환자는 여러 개의 근본적인 상태를 가졌으며 WHO와 가금류에 대한 노출의 병력은 말했다.

조류 독감 환자의 산발적 감염은 중국에서는 아비안 독감 바이러스가 거대한 가금류 및 야생 조류 개체군에서 끊임없이 순환하는 중국에서 일반적입니다.

그녀가 병에 걸리기 전에 여성이 방문한 습식 시장에서 수집 한 샘플은 인플루엔자 A (H3)에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에게는 드물지만 H3N8은 질병의 징후가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조류에서 일반적입니다.또한 다른 포유류에 감염되었습니다.

WHO는 감염된 여성의 밀접한 접촉 사이에서 다른 사례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용 가능한 정보를 바탕 으로이 바이러스는 사람마다 쉽게 퍼질 수있는 능력이 없으므로 국가, 지역 및 국제 수준에서 인간 사이에 퍼질 위험이 낮은 것으로 간주됩니다.”성명서에서 누가 말했습니다.

모든 조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모니터링은 진화하고 전염병을 유발하는 능력을 고려할 때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Dominique Patton의보고;Christopher Cushing의 편집

우리의 표준 : Thomson Reuters Trust 원칙.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