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C는 뉴요커들에게 에볼라 같은 질병의 치명적인 발병에 대해 경고합니다.

전염성이 있고 치명적인 질병은 항상 우리 주변에 있지만, 세상이 Covid-19 Pandemic과 방금 겪은 후에는 질병 통제 센터에서 최신 경고를 부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라운드 2 전염병이 진행 중인지 여부에 의문을 제기 할 것입니다.

무료 모바일 앱을 얻으십시오

지난 주,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는 뉴욕뿐만 아니라 미국 전체에서 보건 부서에 경고를 발표하여 에볼라와 같은 희귀 바이러스의 경우를 주시하기 위해 경고를 발표했습니다.바이러스.

이 질병은 마르버그 질병 바이러스라고하며 두 번의 발병이있었습니다.발발 중 하나는 적도 기니에서, 다른 하나는 탄자니아에서 발생했습니다.Covid-19 Pandemic 이전에, 대중은 바이러스 성 질병이 세상을 떠나는 것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New Yorkers는 이제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마르버그 질병 바이러스는 드문 질병이며 에볼라의 사촌 바이러스입니다.바이러스는 감염된 혈액 또는 체액과의 접촉을 통해 동물에서 인간 또는 인간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CDC는 사람이 감염 될 때와 증상이 시작될 때의 시간은 2 일에서 21 일 사이에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마르 부르크 바이러스의 증상에는 갑작스런 열, 두통, 피로, 근육 및 관절 통증, 식욕 상실, 위장 증상 또는 설명 할 수없는 출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현재 알려진 치료법은 없습니다.

CDC는 지금까지 뉴욕이나 미국에보고 된 사례는 없으며 적도 기니와 탄자니아에있는 것을 제외하고는보고 된 다른 발발도 없다고 밝혔다.그러나 경고는 “미국에서 수입 사건의 위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발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발병은 바이러스 자체와 마찬가지로 매우 심각합니다.탄자니아 보건부 장관은 바이러스를 잡은 그의 나라에있는 8 명 중 5 명이 사망했다고 발표했다.CDC에 따르면 적도 기니에서는 2 월 7 일 이후 10 명의 환자가 바이러스로 사망하는 10 명의 환자로 14 건이 확인되었다.

거위 범프 및 기타 신체 반응이 설명되어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